Output Particle Quad 키워드로 계속 찾다가 못 찾아서, 좀 더 그래프를 둘러보니 셰이더 그래프를 넣는 공간을 전혀 찾을 수가 없어 아래와 같은 키워드로 검색, 구글 검색 AI Labs 에서 나온 내용만으로도 해결되었다.
Edit - Preferences - Visual Effects -> Experimental Operators/Blocks 체크
요렇게 체크해준 뒤, 첫 사진처럼 셰이더그래프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생긴 것을 확인하였다.
반응형
'Dev > Unity(C#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VFX Mesh 의 인스펙터에서 Surface Options가 보이지 않는 문제 (0) | 2024.11.11 |
---|---|
[UI Toolkit] 일반적으로 런타임 중 UXML(VisualTreeAsset)의 동적 생성은 불가능 (0) | 2024.08.17 |
UI Toolkit, Height 사이즈 조정이 안되는 문제 (0) | 2024.07.20 |
MonoBehaviour < 이름에 대해 (0) | 2024.07.01 |
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테스트용 앱 게시 (0) | 2024.06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