~ 유니티3D를 이용한 탄막슈팅게임 제작 ~
0. 프로젝트 개요
다음과 같은 게임을 참고 및 목표하여 탄막슈팅게임을 만든다.
# 동방프로젝트 2차 창작게임 永遠消失的幻想鄉 ~ The Disappearing of Gensokyo
1. 제작 구도
게임의 제작은 크게
1) 시스템 설계
2) 코딩
3) 모델링
로 나뉜다.
시스템 설계 단계에서 게임의 UI와 플레이 시스템을 구상한다.
간단한 시스템 설계가 되었다고 생각하면 그에 맞추어 씬을 만들어나가며 코딩을 시작한다.
어느정도 게임같은 체계가 잡혔다고 생각할때즈음 모델링을 시작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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