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ev/Unity(C#)
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테스트용 앱 게시
E.Clone
2024. 6. 9. 00:06
이것저것 막히고 찾아보느라 1시간 40분 정도가 걸렸다. 광고게재 없음으로 설정해두어서 광고 있음의 경우를 작성할 경우 더 시간이 걸릴 것 같다.
검토에는 약 일주일 정도가 걸린다고 적혀있었다. 혼자서 해 본 타임어택 과제를 완수하여 뿌듯.
참고로 현재 앱 내 상태는 이렇다.
수박게임을 클론할 예정이고, 메이플스토리 라라의 퍼스널컬러를 이용한 색으로 다른 크기의 원형 오브젝트들을 이용할 예정.
현재 아무 로직도 없는 상태이고, 원형 오브젝트에는 리지드바디와 콜라이더를(중력 및 충돌처리), 그릇에 해당하는 오브젝트에는 콜라이더를, 아웃라인은 콜라이더와 isTrigger를 활성화 해 준 상태이고 그 외 로직은 없다.
현재로써는 오로지 출시 테스트를 위한 프로젝트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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